닫기

로그인

BIDTECH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아직 BIDTECH 회원이 아니세요?     

비드테크

BIDTECH

Join BIDTECH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은 BIDTECH 사이트 이용에 대한 규정사항 입니다. 가입전에 반드시 읽어 보시고,
동의를 하셔야만 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BIDTECH 이용약관



가 입 약 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비드테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회원등록 화면내에 게시하며 약관의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회사의 온라인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적용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회사와 서비스이용 계약을 체결한 자로 이용자 번호를 신청하여 회사로부터 이용 승낙을 받은 법인 또는 개인
2. 이용자아이디(ID) :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서비스계약 체결시 이용자의 선택에 의해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PASSWORD) :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 본인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본인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가입비 : 신규가입 신청시 또는 해지후 재가입 신청시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납입하여야 할 요금
5. 서비스 중지 : 공공의 이익 또는 회사내의 규정에 위배되었을 경우 회사가 이용자서비스를 제한 하는 것
6. 해지 : 회사 또는 이용자가 이용 계약 체결 후에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의 체결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에 의하여 성립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

1. 서비스 가입 신청은 인터넷상에서 http://bidtech.co.kr 로 접속하여 소정양식에 의하여 등록 신청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 신청 후 해당하는 조건이 갖추어진 신청자에게는 신청 즉시 온라인상으로 등록사실을 알리는 화면을 보여줍니다.
단, 이용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는 전화로 등록 사실을 통보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 계약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계약의 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온라인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9 조 (양도의 금지)

이용자의 권리는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10 조 (서비스 이용 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시스템 점검이나 서비스 보수가 있을 경우에는 공지사항을 전달한 후 서비스의 일부를 일시정지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이용자아이디등의 관리)

1. 이용자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이용자아이디는 개인 또는 회사에 하나만을 발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아이디에 의하여 요금 청구 등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4. 이용자에게 통보된 이용자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번호를 소유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미 수령한 이용요금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1) 타인의 이용자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사용한 경우
(2)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서비스 이용요금을 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6)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중지 사유가 해소되었다고 판단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제공을 재개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 게시물의 삭제)

이용자가 서비스내에 게재 또는 등록한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게시물의 내용이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5.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제 12 조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위한 설비에 장애가 발생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됩니다.
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그 변경 및 추가사항 등을 온라인으로 공지합니다.

제 15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이외에 서비스 이용 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주소, 전화번호 등 이용 계약 사항의 변동이 있을 경우 당해 내용을 지체 없이 회사에 고지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변경한 후 변경내용을 확인 하여야 하며, 고지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제16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4 장. 손해배상. 부칙

제 17 조 (손해 배상)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전체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함으로써 발생 하는 손해에 대하여, 이용자가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되거나 또는 회사가 알게 된 날로부터 계산하여 48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그 상태가 계속될 때에 한해 이용자의 청구에 대하여 손해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제 18 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시자료 발생처에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회사의 서비스에서 제공한 정보내용의 부정확함으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망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의 신뢰도나 정확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 19 조 (관할 법원)

서비스 이용상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공시한 날로 부터 시행합니다.





BIDTECH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개인화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한 맞춤 서비스 , 부정이용 및 도용방지를 위한 인증체계, 민원처리, 공지사항 전달

2. 고객관리 및 마케팅에 활용
전문자료 상담,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공지사항에 대한 전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필수항목
ο 기업회원: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상호명, 대표이름, 사업자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회사주소, 우편물수령주소
ο 개인회원: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개인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우편물수령주소
ο 모든회원: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2. 선택정보
ο 입찰담당자, 입찰담당자 연락번호, 팩스번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ο 보존 항목: 로그인 아이디,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이름(개인이름), 전화번호, 회사주소, 이메일주소
ο 보존 근거: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
ο 보존 기간: 회원탈퇴 후 1년
ο 보존 항목: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ο 보존 근거: 통신비밀보호법
ο 보존 기간: 3개월